본문

세정


세정

공기의 질은 일반 국민, 과학자, 정책 입안자의 주요 관심사이다. 산업 생산, 폐기물 관리, 발전, 그리고 경제 활동과정에서 배출되는 악취나 가스는 공중 보건과 환경의 지속성을 끊임없이 위협한다. 다행히도 배출가스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엔지니어나 기술자들이 각고의 노력 끝에 개발한 기술을 적용하여 공장, 공공시설, 특히 하수처리장으로부터 발생하는 악취가스를 저감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배가스나 악취는 흡수과정을 통해 처리된다. 세정은 수년에 걸쳐 대기오염 방지산업에 큰 기여를 해온 입증된 효과적인 악취, 배가스 저감기술로서, 기류에 각종 가스나 액상, 고체상 미립자 등의 존재 여부와 관계없이 오염물질들을 제거할 수 있는데, 이는 습식스크러버가 지니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다. 기류 내에 여러 오염물질들이 존재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세정이 가장 많이 적용된다. 세정에서는 가스상 물질들이 확산을 통해 가장 먼저 제거되고, 이후, 액상이나 고체상의 입자성 물질들은 관성 충격이나 사이클론 운동 또는 차단 등을 통해 두 번째로 제거된다. 일단 배가스와 같은 오염된 공기가 스크러버를 통과하기만 하면, 오염물질의 99%는 세정시스템에서 제거 배출된다. 비록 악취 제거를 위한 모든 세정시스템이 동일한 화학적 원리로 운전되나, 모두 동일한 것만은 아니다.

세정 장비를 선정할 때는 시스템의 용량이 가장 중요하다. 필요로 하는 용량을 확인하고, 압력 강하나 원하는 제거효율, 세정시스템의 안정성 등에 대해 문의해주십시오. 이들 요인들은 모두 세정의 효과, 경제성 및 수명을 결정합니다.

청해ENV(주)는 오랜 업력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스크러빙 솔루션을 제공해드릴 것입니다.